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양시/안양동 맛집] 안양동 두부 맛집! 상촌콩순두부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8. 11. 22:23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안양동 맛집!

상촌콩순두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안양동에서 우연히 들어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상촌콩순두부!

간판은 상촌콩순두부인데 인터넷에는

'우리콩순두부'로 나오더라고요

혹시 찾아가실 때 당황하시지 마세요!

국내산 콩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장인 정신이 느껴지죠?ㅎ

순두부찌개, 비지찌개 등

두부요리가 가득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입니다

콩 음식을 전통 방식 그대로

계승, 발전시키신다고 하는데요

콩과 쌀, 김치까지 모두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시네요!

들어가면 오른쪽 벽면에 싸인들이 있는데요

모두 유명인은 아니고 인근 상가 관계자께서

쓰신 것들도 많더라고요ㅎㅎ

테이블이 몇 개 되지 않는 작은 가게입니다

그래서 더 정감이 가는데요

주방도 훤히 보이는 오픈형 주방입니다

저는 해물순두부찌개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7,000원입니다!

밑반찬인데요

손맛이 참 좋으시더라고요

특히 저 고추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국내산 배추로 담근 김치까지!

짜잔!

드디어 찌개가 등장하였습니다.

보글보글 뚝배기에서

맛있게 끓으면서 나오는데요

전 나오자마자 밥을 말아버렸습니다!

이게 찐이죠!

국물도 정말 맛있고

특히 순두부가 보들보들

식감이 예술이었어요!

한 숟가락 하실래요!?ㅎㅎ

우연히 찾은 맛집!

대성공!


안양역 근처에서

두부요리가 먹고싶다면!?

상촌콩순두부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