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종시/조치원읍 카페] 조치원 카페! 요거프레소 홍대세종점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9. 1. 22:5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조치원 카페!

요거프레소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요거프레소 홍대세종점입니다!

2층 건물을 통째로 쓰고 있네요

상당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1층은 필로티 구조로 되어 있네요

한 번 들어가보겠습니다

1층도 너무 예쁘네요

날씨 좋은 날 야외에서

커피를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너무 더워서 패스!

대학가에 있는 카페 답죠?ㅎ

1~2인이 앉을 수 있는 작은 테이블에

테이블마다 콘센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저마다의 취향에 맞도록 좌식 테이블도 있습니다

이 공간도 매력적이네요ㅎㅎ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2층도 상당히 넓은 공간을 자랑합니다

다만 모두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은 참 좋은데

더운 여름 날에는 다소 더운 감이 있더라고요

2층 한 쪽 벽면에는 다양한 책들이

카페의 분위기를 살려주네요

대학가 주변이라 원룸촌 주위에 있어서

학생들이 자주 이용할 것 같은 카페입니다

2층에는 독립된 공간인 스터디룸도 있습니다

1시간에 7천원이고요

스터디룸 이용 시 음료는 1,000원 할인해주네요ㅎ

짜잔!

시원하게 콜드브루 한 잔!

너무 맛있습니다ㅎ


조치원 카페!

요거프레소 홍대세종점!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