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진시/채운동 카페] 당진 예쁜 카페! 미광다방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9. 5. 20:3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채운동 카페!

미광다방 방문 후기입니다


빛이 머무는 아름다운 공간!

당진 예쁜 카페!

미광다방에 방문하였습니다

넓고 푸른 인조잔디 마당이

참 맘에 드는 곳인데요

하늘도 너무 예쁘죠?ㅎ

미광다방 안내도입니다

1층에는 화이트방과 블랙방으로

나뉘어져 있고 대관해서 즐길 수 있는

파티방도 있습니다

그리고 5층 루프탑에는 동남아존과

캠핑&바베큐존이 있는 곳!

먼저 주문할 수 있는 1층 블랙방입니다

블랙방은 블랙 콘셉트로 꾸며져 있고요

가운데에는 맛있는 빵들도 가득합니다!

다크하면서도 시크한 공간이

매력적이죠?ㅎ

빌라 건물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같은데요

그래서인지 작은 방마다

아트존 같은 느낌의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답니다

주문을 하고 화이트방으로 가보았습니다

블랙방과는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고요

화이트방은 곳곳의 포토존이

인상적인 공간이었습니다!

화이트방의 이름에 걸맞게

통유리의 넓은 개방감과

화이트톤의 테이블과 의자가

기분마저 밝게 하는 거 같네요ㅎ

화이트방에도 룸이 존재합니다!

확실히 블랙방의 룸과는

느낌이 다르네요ㅎ

분홍분홍 포토존입니다

sns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네요ㅎ

짜잔!

5층 루프탑입니다

이 곳은 동남아존인데요

보라카이에 놀러온 것 같은

동남아 느낌의 공간입니다

완벽한 휴양지 느낌이죠?ㅎㅎ

얼른 해외여행을 다시 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짜잔!

이곳은 캠핑&바베큐존!

대관을 하고 바베큐용품을

챙겨와도 되고 고기와 간단한 음식들은

카페에서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픽은 시원한 수박주스!

정말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카페였습니다!


당진시 예쁜 카페!

미광다방!

강추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