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성남면 카페] 천안 예쁜 카페! 브레드보드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9. 7. 22:2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예쁜 카페!

브레드보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천안시 예쁜 카페에 빠질 수 없는 곳!

브레드보드에 방문하였습니다

소노캄 리조트 바로 앞에 있는데요

도심과는 다소 거리가 있는 것이

단점이자 장점인 곳입니다!

굉장히 넓고 쾌적한 카페라는 점!

카페 앞 테라스에도 굉장히 많은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공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얼마나 더 예쁜 공간이 늘어날지

설레네요ㅎㅎ

카페 안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이 곳은 총 4층으로 이루어진 건물이

모두 카페입니다!

엄청나죠?ㅎㅎ

또한 브레드보드는 카페 이름답게

빵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짜잔!

1층에 들어서니 맛있는 빵들이 한 가득 있네요

제가 오늘 선택한 빵은!

바로 명란바게트빵!

요즘 이 빵에 꽂혀서^^ㅎ

정말 맛있더라고요

1층 한 켠에는 나이프와 포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먹기 좋게 잘라서 냠냠!

커피와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

커피도 정말 맛있더라고요ㅎㅎ

또 브레드보드는 뷰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창밖에는 공원이 있어서

보이는 뷰마다 너무 예뻐요!

카페는 안에 있는 계단을 통해

2층부터 4층까지 이동할 수가 있는데요

2층 모습입니다

예쁜 테이블들이 가득하죠?ㅎㅎ

2층과 3층은 이렇게 식사와 빵을

즐길 수 있는 공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곳은 제가 자리 잡은 3층입니다!

층마다 상당히 공간이 넓죠?

3층에서 바라본 천장인데요

층고가 상당히 높습니다

개방감도 좋고 너무나도 쾌적한 카페입니다

3층에는 남은 빵을 포장할 수 있는

빵 포장대와 먹고 난 음식과 음료를

반납할 수 있는 셀프 퇴식구도

마련되어 있어서 참 편리하더라고요

쟁반들고 계단 내려가기 참 힘들잖아요!ㅎ

마지막 4층입니다!

4층에는 내부 공간과

루프탑으로 분리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큰 거울도 있어서

포토존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4층에도 이렇게 창밖을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여름에는 너무 덥다는 점!

꼭대기 층이라 뷰는 제일 좋지만

실내도 상당히 덥더라고요

역시 다 가질 수는 없는 건가요ㅎㅎ

짜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곳의 하이라이트!

루프탑입니다!

루프탑에 앉아 바라보는 공원뷰는

그야말로 예술!

정말 뷰 맛집으로 손색없는

브레드보드입니다!


천안 예쁜 카페!

브레드보드로 소풍 떠나보세요!

강추!

 

2021.07.18 - [카페연구소] - [천안시/불당동 카페] 신불당 분위기 좋은 카페! 모이커피라운지 방문 후기

 

[천안시/불당동 카페] 신불당 분위기 좋은 카페! 모이커피라운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신불당 카페! 모이커피라운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에서 밥 먹고 카페를 찾아다니다가 우연히 찾아간 곳! 그렇지만 정말 좋았던 곳입니다ㅎ 짜잔! 너무 예

happy-diaj.tistory.com

2021.07.12 - [카페연구소] - [아산시/배방읍 카페] 천안아산역 근처 카페! 봄 수세수 방문 후기

 

[아산시/배방읍 카페] 천안아산역 근처 카페! 봄 수세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아산역 근처 카페! 봄 수세수 방문 후기입니다 카페 봄수세수입니다! 최근 새단장을 한 카페인데요 오랜만에 방문하였습니다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정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