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성성동 카페] 업성저수지 예쁜 카페!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0. 18. 22:3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성성동 예쁜 카페!

스타벅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업성저수지 예쁜 카페!

스타벅스도 업성저수지에 입점!

최고의 카페와 최고의 공간의 만남입니다

도로에서 들어오는 입구가 다소 좁아서

차로 오실 때 주의하셔야 합니다!

스타벅스 앞에는 주차공간이 협소하고

바로 앞에 있는 어죽집과

주차장을 같이 사용하더라고요

어죽집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나인블럭과 투썸 사이에 위치한 곳!

스타벅서 천안업성레이크점입니다

당연히 이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아름다운 업성저수지를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인테리어도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한 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공휴일만 오전 9시부터 오픈합니다

메뉴는 다른 스타벅스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커피 맛이 너무 좋았던 날!

스타벅스의 기프트들도 판매하고 있고요

짜잔!

1층에도 아름다운 뷰가

가득한 테이블들이 많은데요

1층에 앉아도 예쁜 업성저수지를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커피나무를 그린 멋진 액자도

눈에 띄네요

전북 완주에서 커피나무를 직접 본 뒤로

이런 그림도 눈에 들어오네요ㅎㅎ

(전북 완주군 강순후 커피농장 포스팅 참고)

하지만 역시 메인은 2층!

층이 높아질수록 뷰가 아름답기 마련이죠

짜잔!

2층 뷰는 역시 예상대로

너무나도 예쁘더라고요

장난 아니쥬?ㅎㅎ

2층도 꽤나 넓은데 좋은 자리는

이미 모두 선점하셔서 사진도 맘대로

찍을 수 없었답니다ㅜㅜ

스타벅스의 커피 맛은!?

말해 뭐하겠어요ㅎㅎ

굿!


천안 업성저수지 예쁜 카페!

스타벅스!

명불허전입니다ㅎ

강추!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