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솥뚜껑삼겹살 맛집! 목구멍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9. 29. 22:2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삼겹살 맛집!

목구멍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목구멍에 방문하였습니다

솥뚜껑 삼겹살로 유명한 집이죠

오늘은 목구멍에 기름칠하는 날!

이름부터 강렬하네요ㅎ

기름칠 좀 해봐야겠습니다ㅎ

숙성이고 나발이고

좋은 고기가 맛있다고 하네요ㅎ

솥뚜껑에 굽는 좋은 고기라....

정말 기대가 됩니다!

가게 이름이 강렬해서

잊어버리는게 더 어렵겠네요ㅎ

차림표입니다

삽겹살과 목살은 1인분에 11,000원입니다

갈비본살은 소고기이고요

1인분에 17,000원!

삽겹살과 목살을 각각 주문했습니다

차림표를 휙 하고 돌리니

옛스러운 쟁반이 등장했습니다ㅎ

이곳의 백미는 역시 솥뚜껑!

큼지막한 솥뚜껑이 위엄을 뽐내고 있네요

이곳 삼겹살은 기본적으로

미박삼겹살이라고 하는데요

미각삼겹살은 껍데기가 붙어있는

오겹살이라고 하네요

결국은 오겹살이라는 거!

밑반찬도 푸짐하고요

군침이 돕니다ㅎ

고기만 나오면 되겠네요

양파절임과 매운 소스도 있습니다

매운 소스도 매콤하니 맛있더라고요ㅎ

짜잔!

드디어 고기 등장!

고기 빛깔이 예사롭지가 않습니다

고기가 노릇노릇 익어갑니다

정말 맛있겠네요!

창밖이 보이는 운치 있는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헉!

더군다나 비까지 내려주니....

좋네요ㅎ

삼겹살 감성 충전!

감성에 빠진 사이 고기가 익어갑니다

기본적으로 고기는 직원 분께서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고

편합니다ㅎ

김치와 콩나물까지 올리면 준비 완료!

고기 완성!

고기 맛은....

너무 맛있습니다

부들부들!

정말 예술입니다

비빔면이 고기와 꿀 조합이란 점!

알고 계신가요!?ㅎ

쓱싹쓱싹 비벼서 고기와 함께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입니다

갈비본살도 맛을 봐야겠죠

솥뚜껑에 구워 먹는 소고기!

정말 맛있습니다

육즙이 팡팡

얼큰한 라면도 시켜 보았습니다

목구멍은 라면을 너구리로 끓여주시더라고요

취향 저격!


솥뚜껑 삼겹살이 맛있는 집!

목구멍 강추합니다!

 

2021.08.01 - [맛집연구소] -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맛집! 쇼쿠지 방문 후기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맛집! 쇼쿠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쇼쿠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 맛집! 쇼쿠지에 방문하였습니다 일식집 분위기가 물씬 나죠?ㅎㅎ 얼핏 지나칠 수가 있어서 잘 보고 들어

happy-diaj.tistory.com

2021.07.28 - [맛집연구소] -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맛집! 종로제면소 방문 후기

 

[천안시/불당동 맛집] 신불당 맛집! 종로제면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종로제면서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종로제면소 먹방 포스팅! 점심시간이라 웨이팅이 좀 있었는데요 그만큼 맛집이라는 소리!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