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산시/세교리 카페] 오산 예쁜 카페! 카페 스티빈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0. 1. 20:3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오산 세교 카페!

카페 스티빈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산시 세교 예쁜 카페!

카페 스티븐을 방문하였습니다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도심 속을 달리다가

갑자기 한적한 시골길로 쓰윽!

카페 스티븐을 찾았습니다

도심 속에서 자연이 주는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카페인데요

건물 자체도 너무 예쁩니다!

먼저 바깥 구경부터 해볼까요ㅎ

요즘 카페의 트렌드는 물!

카페 스티븐도 입구 앞에

작은 인공 연못을 만들어두었네요

카페 주변이 온통 푸릇푸릇하기 때문에

오산 신도시에 있다는 느낌을 전혀 못 받습니다

너무 좋아요!

규모가 큰 만큼 야외 테이블도 가득합니다ㅎ

가을쯤 되면 실내보다 야외 테이블에

훨씬 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짜잔!

실내에서 바라본 카페 스티븐입니다

너무 예쁘죠?

sns 감성을 팍팍 살려주는 인테리어입니다

카페 앞 주차장도 상당히 넓고요

곳곳의 소품들도 너무 예쁘네요

감성 가득한 공간!

사실 이곳은 화장실 앞인데

여기마저 예쁘네요

간단하게 커피와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류도 다양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2층은 노키즈존!

짜잔!

2층 뷰도 정말 예술입니다

카페 자제가 그냥 너무 예쁘네요ㅎ

2층에는 전신 거울 포토존도 있고요

꽤나 많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짜잔!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장!

윙크하고 있는 스티빈의 시그니처 캐릭터가

기분을 좋게하네요ㅎ

커피 맛도 정말 맛있고요!

테이크아웃을 했지만 잠시나마 자리에 앉아

자연을 느껴봅니다


카페 스티빈!

도심 속 힐링 여행지로 강추!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