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시/오성면 카페] 오성면 예쁜 카페! 그래비티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0. 17. 20:4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오성면 예쁜 카페!

그래비티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그래비티 오성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예쁘기로 참 유명한 카페죠ㅎ

이곳은 위치도 한적한 곳에 있지만

주차장도 넓고 쾌적합니다!

무려 1주차장, 2주차장으로

나눠져 있다는 것!

좋네요ㅎ

그리고 펫존도 있어요!

반려견과 함께 카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아무도 없네요ㅎ

이제 입구로 들어가보겠습니다

한쪽 구석으로 은밀히 이동합니다

입구 앞 골목인데요ㅎ

대나무숲 골목이

시골 한적한 골목길 같네요

느낌 좋다!

한적한 분위기와는 달리 입구는 

존재감 뿜뿜!

갑자기 고급스런 카페가 등장합니다

한 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라스트오더는 오후 10시 30분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기분 좋은 글귀가 반겨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우주 행성 모양의 조명이 인상적입니다

쇼케이스는 케이크들도 가득하고요!

그래비티는 다양한 원두를

판매하는 것으로도 유명하죠ㅎ

커피가 정말 맛있는 카페입니다

1층 로비에는 빵들도 가득합니다!

카페 빵은 역시 치명적인

매력을 갖고 있는 듯하네요ㅜ

1층에는 주차장을 바라볼 수 있는

액자형 창문 형태의 뷰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요

대나무 가득한 예쁜 중앙정원을

바라볼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카페가 정말 예쁘죠?ㅎ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

그래비티 평택 오성점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아래도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네요

그래비티는 2층과 3층도 있답니다

2층으로 한 번 올라가보겠습니다

심지어 카페 안에 엘리베이터까지!

엄청난 규모네요

(현재 3층은 공사중이라고 합니다ㅜㅜ)

계단을 통해 2층으로 고고!

2층에도 예쁜 공간들이 가득한데요

고급 주택의 거실 같은 느낌도 드네요ㅎ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예쁜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화이트톤의 커튼과 테이블은

확실히 화려함을 느끼게 하네요ㅎ

조명도 너무 예쁘네요

2층도 전고를 살짝 달리해서

투베이 느낌이 나네요

어쨌든 너무 예쁘잖아!


평택시 오성면 예쁜 카페!

그래비티 오성점!

강추합니다!

 

2021.08.12 - [카페연구소] - [평택시/오성면 카페] 하늘 속 카페!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 방문 후기

 

[평택시/오성면 카페] 하늘 속 카페!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오성면 카페! 투썸 리버타워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저는 43번 국도를 거의 매일 타는데요 평택 쯤 지나다보면 강변에 우뚝 솟은 투썸플레이

happy-diaj.tistory.com

2021.07.31 - [카페연구소] - [평택시/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평택이충DT점 방문 후기

 

[평택시/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평택이충DT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이 이충동 카페! 할리스커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할리스커피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카페 브랜드인데요 할리스커피 콜드브루가 그렇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