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백석동 맛집] 백석동 칼국수 맛집! 섬마을해물칼국수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0. 17. 22:0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백석동 칼국수 맛집!

섬마을해물칼국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백석동의 섬마을해물칼국수를

방문하였습니다

이쪽 골목은 오랜만에 왔네요ㅎ

전복과 가리비 껍데기를

종이삼아 귀여운 메시지를 써두셨네요ㅎ

섬마을답습니다ㅎ

꿈꾸지 않는 사람은 절망도 없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한 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오늘의 해물도 여러가지 가득하네요ㅎ

빨리 맛보고 싶습니다ㅎ

제가 주문한 칼국수는 바로 해물칼국수!

1인분에 12,000원입니다

오늘은 얼큰이로 주문!

이 대접을 보니까 바닷가에

놀러온 기분이 나더라고요ㅎ

무심하게 툭 주시네요ㅎ

그만큼 해물이 가득하다는 의미겠죠!

짜잔!

드디어 해물칼국수 등장

2인분인데 해물이 엄청납니다!

오징어와 새우 등등등!

전복이 팔팔하게 살아 움직이더라고요ㅎ

미안하지만 뜨거운 국물 속으로 쓱....

밀어주었습니다.....

(괜한 죄책감ㅎ)

열심히 해물을 발라 먹다보니

어느새 대접이 꽉 찼네요ㅎ

양이 엄청 많아요!

오늘의 메인은 칼국수라는 점!

해물을 다 먹고 면을 시켜줍니다

그럼 모래시계와 함께 칼국수 면 등장!

짜잔!

국물과 함께 칼국수 사리를 팔팔 끓여주면!

얼큰한 국물의 칼국수 완성!

진짜 칼칼하니 맛있습니다....

인생 칼국수 인정!


천안시 백석동 칼국수 맛집!

섬마을해물칼국수!

해물 가득, 국물 예술인 이 곳!

천안 칼국수 찐맛집입니다!

강추!

 

2021.04.25 - [맛집연구소] - [천안시/백석동] 초계국수 맛집!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천안시/백석동] 초계국수 맛집!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백석동에 위치한 초계국수 맛집! 미사리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천안백석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천안시 백석동에 위치한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입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