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봉명동 카페] 봉명동 예쁜 카페! 카페루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0. 18. 20:30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봉명동 예쁜 카페!

카페 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카페 루에 방문하였습니다

뜬금없이 너무 예쁜 카페인데요ㅎ

대로 주변에 이런 곳이 있을 줄이야!

카페 루는 휴무일은 따로 없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아랍 지역의 어느 부유국가의

궁전 같은 느낌인데요ㅎ

한 번 들어가보겠습니다!

계단을 오르자마자 펼쳐지는

엄청난 광경에 "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천안 시내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뷰까지!

너무 예쁘죠?ㅎ

나뭇잎 같기도 한 창문이

참 인상적입니다

요즘 카페의 트렌드는 바로 "물"

카페 루도 sns 감성을 채워주는

워터존이 있답니다

유럽식 전원마을 같기도 하네요ㅎ

정말 여기저기 너무 이쁘잖아!

동남아의 분위기와 천안 도심의 분위기가

어우러져 너무 멋진 느낌을 자아냅니다

인테리어도 화이트톤과

우드톤의 조화가 예술인데요

일단 새로 생겨서 그런지

너무도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규모도 엄청나고요

맛있는 빵도 한 가득!

정말 모든 걸 갖춘 카페입니다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어요!

1층이 다가 아니라는 점!

2층 공간도 있고 야외 루프탑도 있어요!

2층도 뷰는 예술!

정말 나무랄 데가 없는 곳이네요

궁전 속에서 힐링 타임!

2층에도 테이블이 참 많습니다

야외 루프탑 뷰도 볼 만하네요

루프탑으로 나가보았습니다

탁 트인 풍경에 마음까지 트이네요

천안 시내에 이런 곳이 생겼다니!

너무 좋네요ㅎ

반대쪽은 또 다른 느낌!

컨트리뷰입니다ㅎ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네요

커피 맛도 일품!

꼭 한 번 들러보시길ㅎ

주차장에서 찍은

오늘의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ㅎ

힐링타임 종료!


천안시 봉명동 예쁜 카페!

카페 루!

이 동네 최강자가 될 듯합니다ㅎ

강추!

 

2021.09.12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카페] 천안 예쁜 카페! 숨 어반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 카페] 천안 예쁜 카페! 숨 어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예쁜 카페! 숨 어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이 곳은 미술관인가 카페인가 도심 속에 자리한 모던한 건물! 숨 어반에 방문하였습니다 처음 방문하면 카

happy-diaj.tistory.com

2021.07.14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카페] 이디야커피 천안월봉4로점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 카페] 이디야커피 천안월봉4로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카페! 이디야커피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쌍용동 월봉로에 위치한 이디야커피입니다! 사장님이 항상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아지는 카페입니다 짜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