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와인숍] 천안 쌍용동 와인숍! 맘마마트 와인팩토리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0. 31. 20:20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쌍용동 와인숍!

와인팩토리 방문 후기입니다


천안 쌍용동 마트!

맘마마트 지하에 와인숍이 있다는 소문에

방문해보았는데요

이름이 참 귀엽네요ㅎ

맘마먹자 맘마마트!

짜잔!

맘마마트 지하에 가면 와인팩토리가 등장!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맘마마트

가장 아래로 내려오시면 됩니다!

내려오자마자 엄청난 규모에 입이 떡!

이런 곳이 숨어 있었다니요ㅎ

정말 다양한 와인들이 있고요

일단 규모가 어마어마합니다

요즘 핫하다는 천연이끼로 만든

인테리어들 소품들도 눈에 띄네요

거실에 하나 갖다놓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

맘마마트 와인팩토리는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요

예술이죠?ㅎㅎ

와인을 진열하는 방법도 정말

다양하네요

다양한 국가의 와인들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달콤한 와인들이네요

콘셉트별로 따로 진열해놓더라고요

와팩BAR라는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의 와인 한 잔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한 잔에 6,000원!

와인숍이 아니라 와인 박물관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의 스케일입니다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를 통들도 있네요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천안 쌍용동 와인숍!

맘마마트 와인팩토리!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꼭 가보시길ㅎ

강추!

 

2021.09.26 - [여행연구소] - [아산시/도고면 콘도] 도고 여행! 더위트도고 방문 후기

 

[아산시/도고면 콘도] 도고 여행! 더위트도고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도고 여행기 숙박 편! 더위트도고 방문 후기입니다 여행의 기본은 바로 숙소! 어떤 숙소를 고르느냐에 따라 여행의 재미가 달라지죠ㅎ 오늘은 더위트도고 숙

happy-diaj.tistory.com

2021.06.06 - [맛집연구소] - [천안시/신불당 맛집]와인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 방문후기

 

[천안시/신불당 맛집]와인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와인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와인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입니다. 방문 포장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