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용곡동 카페] 용곡동 예쁜 카페! 눈들재 방문 후기(주식회사 구공 카페)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1. 21. 22:5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용곡동 예쁜 카페!

눈들재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주식회사 구공 카페!

눈들재에 방문하였습니다

보자마자 입이 턱!

너무 예쁘잖아!

감각적인 텍스트도 보이고요

sns 맛집답네요ㅎ

비교적 도심과는 떨어진 곳이라

카페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엄청난 장점!

너무 예쁘죠?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눈들재 카페에 한 번 들어가보겠습니다

눈들재는 정말 안이나 밖이나

너무 예뻐서 둘러보는 재미도 있는데요

돌담길도 정말 매력적이네요

짜잔!

뷰가 예술이죠?ㅎ

벽면이 대부분 액자 형태의

유리로 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정말 예술입니다!

테이블을 분리할 수 있는

가림막도 정말 예쁘네요

평일이라 한적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

주말에는 자리가 없다고 하네요

사방팔방 모두 예쁜 눈들재!

따뜻한 햇살까지 모두 맘에 듭니다

카페 한 가운데에는 한식 룸 형태의

공간도 있는데

실제 사용하는 공간인지는 모르겠네요

따뜻한 차 한 잔 마시고 싶은 욕구가

불쑥불쑥 듭니다

카페 가운데에는 빵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원목 가구들이 따뜻한 분위기를 만드네요

야외도 너무 예쁜뎅

캠핑 느낌까지 갖추고 있습니다ㅎ

푸릇푸릇 천연잔디가 도심을 벗어나서

힐링하게 되네요

커피 원두는 고를 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묵직한 바디의 수묵을

골라보았습니다

짜잔!

커피 맛도 일품인 눈들재!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천안 용곡동 예쁜 카페!

주식회사 구공 눈들재!

인테리어도 익스테리어도

너무 예쁜 카페!

강추합니다

 

2021.10.22 - [카페연구소] - [천안시/불당동 카페] 신불당 예쁜 카페! 카페디어 방문 후기

 

[천안시/불당동 카페] 신불당 예쁜 카페! 카페디어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예쁜 카페! 카페디어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신불당 카페디어를 방문했습니다 바로 옆 호천당에서 식사를 하고 방문해보았는데요ㅎ 밤에는 와인바

happy-diaj.tistory.com

2021.10.18 - [카페연구소] - [천안시/성성동 카페] 업성저수지 예쁜 카페!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방문 후기

 

[천안시/성성동 카페] 업성저수지 예쁜 카페!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성성동 예쁜 카페! 스타벅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업성저수지 예쁜 카페! 스타벅스도 업성저수지에 입점! 최고의 카페와 최고의 공간의 만남입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