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 신방동 카페] 신방동 예쁜 카페! 읍천리382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1. 13. 20:0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방동 예쁜 카페!

읍천리382 방문 후기입니다


신방동의 예쁜 한옥 느낌 카페!

읍천리에 방문하였습니다

카페 이름도 예사롭지 않죠?ㅎ

요즘 핫하다는 읍천리 커피!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가게 뒤에 작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카페 사장님 차인지 모르겠지만

그 옛날의 콩코드 차가 있더라고요!

놀랍습니다ㅎ

한자도 멋스럽네요ㅎ

신방동 거리에 자리 잡은

읍천리 카페입니다

달 모양의 포토존도 있더라고요

커플석도 준비되어 있네요

안으로 한 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들어서저마자 레트로 감성 뿜뿜!

옛 감성 그대로인 인테리어에

또 한 번 놀랍니다

전통을 살렸지만 현대적인 세련미도

갖춘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인상적이더라고요

동글동글 예쁜 거울과 한옥의 분위기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읍천리 카페의 메뉴판입니다

읍천리커피와 아메리카노 모두 3,500원!

가격도 착합니다

콜드브루도 3,500원!

메뉴판도 참 예쁘네요

샐러드와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있고요

와플도 정말 맛있어요!

옛날 소품들도 가득한데요

추억의 문방구!

옛 추억이 그리워지네요ㅎ

라디오도 정말 멋지죠ㅎ

포스터도 재밌네요

커피 맛도 참 좋아요!

모든 게 다 만족!


천안 신방동 예쁜 카페!

읍천리382 천안신방점!

분위기가 커피 맛 모두 즐기고 싶다면

읍천리 강추합니다!

 

2021.09.29 - [카페연구소] - [천안시/신방동 카페] 신방동 예쁜 카페! 인사이트커피 방문 후기

 

[천안시/신방동 카페] 신방동 예쁜 카페! 인사이트커피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방동 카페! 인사이트커피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파란 문이 참 인상적인 카페! 인사이트커피를 방문하였습니다 외관부터 감각적이네요 이 곳은 바로

happy-diaj.tistory.com

2021.07.04 - [카페연구소] - [천안시/신방동 카페] 커피가 맛있는 신방동 그래비티 방문 후기

 

[천안시/신방동 카페] 커피가 맛있는 신방동 그래비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방동 카페! 그래비티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현대홈타운 앞에 있는 그래비티입니다! 신방동에 그래비티가 두 군데가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