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시 오성면 맛집] 평택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1. 22. 22:33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오성면 맛집!

소담촌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월남쌈 샤브를 찾아서ㅎ

소담촌에 방문하였습니다

평택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오성면의 랜드마크인 듯합니다ㅎ

투썸과 함께 소담촌의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리합니다

워낙 한적한 곳에 있어서

저는 더욱 좋더라고요

야외 정원에 있는 테이블이

고급스러움을 주네요ㅎ

실제로 쓰진 않는 거 같은데

덕분에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ㅎ

정원 곳곳에도 포토존이 있습니다

수도권에 이렇게 쾌적한 식당이 있다니!

믿겨지지가 않네요ㅎ

메뉴판입니다

소담촌은 가성비도 참 좋은데요

월남쌈, 채소 무한리필, 고기가

1인 14,900원입니다!

테이블은 참 깜끌하게 생겼고요

이것저것 놓다보니 커다란 테이블이

꽉 차더라고요ㅎ

기본 육수입니다

숙주나물을 가득 넣고 끓여줍니다

끓이는 동안 채소를 가져와야겠죠?ㅎ

라이스페이퍼와 따뜻한 물입니다

라이스페이퍼도 무한리필!

소고기 2인분인데도 양이 꽤 많죠?

대박입니다!

라이스페이퍼와 함께할

각종 야채들입니다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ㅎ

열무김치 소면!

정말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꼭 드세요ㅎ

각종 버섯과 만두도 넣어줍니다

정말 먹을 게 많아요!

소스도 다양하게 준비하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칠리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준비 됐으면 이제 육수에 고기 투하!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살짝만 익혀서 바로 건져 먹어야해요!

너무 끓으면 고기가 질겨요

바로 라이스페이퍼 쌈을 쌉니다

너무 맛있겠죠?ㅎ

고기와 채소들도 신선하고요

육수도 맛있습니다

가성비 정말 대박이네요

면 사리도 있고요

빠질 수 없죠ㅎ

김치도 가져옵니다

볶음밥도 먹어야 하거든요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완성!

밥이 정말 예술입니다ㅎ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평택시 오성면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정말 대박집입니다

강추!

 

2021.08.12 - [카페연구소] - [평택시/오성면 카페] 하늘 속 카페!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 방문 후기

 

[평택시/오성면 카페] 하늘 속 카페! 투썸플레이스 리버타워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오성면 카페! 투썸 리버타워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저는 43번 국도를 거의 매일 타는데요 평택 쯤 지나다보면 강변에 우뚝 솟은 투썸플레이

happy-diaj.tistory.com

2021.10.17 - [카페연구소] - [평택시/오성면 카페] 오성면 예쁜 카페! 그래비티 방문 후기

 

[평택시/오성면 카페] 오성면 예쁜 카페! 그래비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오성면 예쁜 카페! 그래비티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그래비티 오성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예쁘기로 참 유명한 카페죠ㅎ 이곳은 위치도 한적한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