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 쌍용동 카페] 쌍용동 예쁜 카페! 카페라운디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2. 7. 22:53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 예쁜 카페!

카페라운디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천안 쌍용동 예쁜 카페!

카페라운디를 방문하였습니다

입구도 새파란색이네요

정말 예쁘고 깔끔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요

휴무일은 월요일입니다!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산타할아버지가 반겨주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예쁜 스마일 달력이 눈에 띄네요

마음까지 미소 짓게 합니다

카운터도 정말 예쁘죠?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예술입니다

주문을 하고 카페를 둘러봅니다

푹신한 소파들이 가득한

창가 테이블도 있고요

테이블 아래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을 하거나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예쁜데 편의성까지!

이 공간은 가정집 거실 같은

느낌도 나네요ㅎ

정말 포근한 카페입니다

이 곳은 프라이빗룸인데요

스터디하거나 회의할 때

단독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겠네요

모든 걸 갖춘 곳!

카페라운디입니다

음료 등장!

음료도 달달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커피도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니

꼭 한 번 다시 와야겠습니다


천안시 쌍용동 예쁜 카페!

카페라운디 방문 후기였습니다

예쁘고 달콤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카페라운디 강추합니다!

 

2021.11.27 - [카페연구소] - [천안시 쌍용동 카페] 쌍용동 예쁜 카페! 카페하루 방문 후기

 

[천안시 쌍용동 카페] 쌍용동 예쁜 카페! 카페하루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천안시 쌍용동 예쁜 카페! 카페하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수제차 전문점 카페 하루입니다 수제차를 먹어본 적은 없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은 카페입니다 쌍용역 2

happy-diaj.tistory.com

2021.10.14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카페] 쌍용동 예쁜 카페! 투썸플레이스 천안쌍용점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 카페] 쌍용동 예쁜 카페! 투썸플레이스 천안쌍용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예쁜 카페! 투썸플레이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천안쌍용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요즘들어 투썸을 참 열심히도 애용하는 중입니다ㅎㅎ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