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시흥시] 칼국수 전국 최강 맛집! 장수홍두깨즉석칼국수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3. 22:0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렸을 때부터 다녔던 칼국수 전국 최강 맛집이라 자부할 수 있는!

경기도 시흥시의 장수홍두깨즉석칼국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진정한 찐맛집!

제가 거의 20년!? 넘게 다닌 집입니다.

이 집을 포스팅하게 되니 감회가 새롭네요ㅎㅎ

대로변에서 좌회전해서 골목길로 들어갑니다.

정말 장사 안될 거 같은 위치에 있지만 오래도록 살아 남았으니 진정한 찐맛집 인증이죠?ㅎㅎ

이 집의 가장 큰 매력은 넓은 주차장!

가게 아래에 있는 넓은 공터입니다.

가게 앞에도 주차장이 넓기 때문에 가게 아래 공터에는 차가 많지는 않네요ㅎㅎ

언제적 추석인지는 모르겠으나 공휴일에도 정상영업합니다!

저는 항상 주말에만 가는데 문 닫은 적은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공터에 주차를 하고 가게로 올라갑니다.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을 꼽자면 바로 이 비포장길!

거의 항상 진흙탕인 듯?ㅎㅎ

가게에 올라가면 귀여운 도깨비들이 보이네요ㅎㅎ

당연히 여기 사장님도 건물주님이 아닐까 싶네요.

가게 앞에도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물론 비포장이란 게 좀 아쉽ㅜㅜ

이제 입구로 들어가봅니다.

오래된 맛집 포스가 느껴지시쥬?ㅎㅎ

입구 좌측에는 자판기도 보이고요.

관리한 듯 안 한 듯 실제 운영 중인 자판기입니다ㅎㅎ

인테리어는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

QR코드 대신에 안심콜로 전화하는 걸로 방문자 관리를 하시네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칼국수와 해물파전, 그리고 왕만두를 시켰습니다.

이곳의 별미는 바로 식전에 나오는 보리밥!

쓱싹쓱싹!

비벼서 한 입하면...입맛이 사르르!

칼국수 면이 등장했습니다.

정돈되지 않은 저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육수가 팔팔 끓고 있습니다.

빨리 먹고 싶은 타이밍이죠?ㅎㅎ

보리밥을 먹으면서 기다립니다.

김치도 정말 맛있어요....

보리밥이 맛있으니, 추가하시는 분들도 있나봅니다ㅎㅎ

짜잔!

적절한 타이밍에 해물파전이 등장합니다.

마침 비 오는 날 방문한 게 신의 한 수!

그리고 정말정말!

맛있는 왕만두....

6,000원이니 하나에 천원인데 꼭 드세요!

피는 얇고 부드럽고요!

속은 알찬 게 정말 맛있습니다!

이것저것 먹다보니 칼국수가 다 익었네요ㅎㅎ

칼국수 또한 전국 최강!

찐 맛집입니다....

앞접시에 고이 담아서 후르륵!

바지락도 정말 많이 들었습니다.

국물이....예술!

명함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간직하세요ㅎㅎ


가히 자부합니다!

칼국수 전국 최강 맛집!

시흥시 월곶동에 장수즉석홍두깨칼국수입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