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시/나운동] 밑반찬이 맛있는 김치찜 배달 맛집! 김치찜 통삼겹&불고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8. 22:1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군산시 나운동에 위치한 김치찜 맛집!

김치찜 통삼겹&불고기 냉면 포스팅입니다.



이름이 뭐냐고 물으신다면!?

김치찜 통삼겹&불고기 냉면^^

이게 메뉴 이름이자 가게 이름입니다ㅎㅎ

평점 5.0!

대표 메뉴는 역시 김치찜과 석쇠불고기입니다.

제가 선택한 메뉴는 김치찜(대)!

4~5인분입니다. 

삼겹살 김치찜으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35,000원+배달팁 3,000원입니다.

(배달팁은 지역마다 달라요!)

짜잔!

이 집의 핵심은 바로 밑반찬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부조림!

달콤한 간장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묵도 있고요.

콩나물 무침입니다.

가끔씩 먹고 싶을 때가 있죠ㅜㅜ

배달에서 반찬으로 깻잎 주는 곳은 처음 봤습니다ㅎㅎ

양념깻잎!

맛있어요!

포동포동 계란찜!

김치찜(대)자를 시켜서 그런가 요런 계란찜이 2개나 왔습니다!

잡채입니다!

잡채가 있으니 잔치집 같죠?ㅎㅎ

다양한 밑반찬을 즐길 수 있어요!

죽이쥬?ㅎㅎ

오늘의 주인공 김치찜입니다!

(대)자를 시키면 이런 용기에 2개가 옵니다!

맛있어요!!!!

(단, 하나 단점을 꼽자면 배추가 중국산이라는 점....)


김치찜과 다양한 밑반찬을 즐기고 싶다면!?

나운동 김치찜 통삼겹&불고기 냉면!

추천해요!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