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시/소룡동]만두 배달 맛집! 신포우리만두 소룡점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10. 22:3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군산시 소룡동 만두 맛집!

신포우리만두 소룡점 내돈내산 배달 후기입니다.


소룡동에도 신포우리만두가 있습니다!

평점은 4.7!

만두가 먹고 싶어서 주문!

대표메뉴는 다양합니다.

다들 신포우리만두 좋아하시잖아요?ㅎㅎ

고기만두, 비빔만두, 쫄볶이, 김치만두를 시켰습니다!

배달팁 포함 총 24,000원 결제!

짜잔!

40분의 기다림 끝에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만두는 종이 포장으로 안전하게 담겨옵니다.

종이 뚜껑을 벗기니 청결하게 종이로 한 번 더 쌓여져 있네요.

간장과 함께ㅎㅎ

고기만두의 자태가 영롱하쥬?ㅎㅎ

아주 맛있습니다!

다음은 김치만두!

빠질 수 없죠ㅎㅎㅎㅎ

김치만두 특유의 식감이 일품입니다!

쫄볶이!

빨리 열어달라며 안에서 열심히 습기를 머금고 있네요.

짜잔!

쫄면과 떡볶이의 조화는 정말 예술이죠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맛있게 먹은!

비빔만두를 시키면 저렇게 튀김만두가 얹어서 나옵니다.

튀김만두 정말 맛있어요!!

숨어 있는 양념과 쫄면을 버무리면!

비빔만두 완성!


정말 맛있는 만두가 먹고 싶다면!?

역시 신포우리만두지!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