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시/인계동 카페] 인계동 루프탑 카페! 955카페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10. 13. 22:53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원 인계동 정말 예쁜 카페!

955카페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수원 인계동의 루프탑 카페!

955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곰이 시그니처인데요

955(구오오)가 곰의 울음소리를

형상화한 듯 합니다ㅎ

센스 넘치네요ㅎ

우선 건물 아래에 주차장이 있어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주차장은 1층에 있는

장어집과 같이 쓰는 듯하고요ㅎ

어쨌든 제가 갔을 때는 주차공간은

넉넉했습니다

비가 오는 게 보이시나요?ㅎ

요 며칠 상당히 비가 많이 오네요

그래서 더 카페 나들이가

감성적이 되는 거 같아요

955카페는 2층, 3층을 사용하기에

계단을 올라갑니다

문 앞에도 예쁘게 꾸며놓았네요

도로가에 있어서 접근성도 상당히 좋습니다

짜잔!

실내공간도 상당히 넓죠?

건물의 2층, 3층을 전체를 사용하기 때문에

상당히 규모가 큰 카페입니다!

역시나 창가뷰는 예술입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너무 예쁘고요

비가 와서 감성을 더해줍니다

자투리 공간을 사용해서 예쁜 커플석을 두었네요

커플들이 같은 곳을 바라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대부분의 테이블이 창가뷰입니다

인테리어 너무 좋아요!

955카페는 맛있는 빵들도 가득한

베이커리카페인데요

조명도 예술이네요ㅎ

곳곳에 구오오오 울고 있는

곰돌이들이 가득합니다ㅎ

하지만 955카페의 진짜 매력은

바로 3층과 루프탑인데요

2층이 끝이 아니라니!

놀랍죠ㅎ

이곳이 바로 3층으로 가는 길!

계단 중간에도 멋진 캠핑존이 있네요ㅎ

들어갈 수는 없지만....ㅎ

짜잔!

3층도 너무 예쁘죠

생각보다 많은 테이블들이 있어서

놀랐는데요ㅎ

아파트 거실 같은 분위기의

따뜻한 공간도 있고요

야외 테라스를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깔끔한

원목 테이블도 있습니다

3층에도 곰돌이는 빠질 수 없죠ㅎ

비가 와서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들은

루프탑에서 뺀 거 같더라고요

비가 안 오는 날의 루프탑의 모습도

궁금해지네요

그림 같다는 표현이 딱 맞지 않나요?

루프탑을 바라보며 실내에서

즐기는 것도 참 좋겠네요

이제 루프탑으로 나갈 시간!

푸릇푸릇 기분이 좋아집니다

도심 속 루프탑인데요

도로뷰도 참 좋지만 건물들이

여기저기 보이는 모습들도 재밌네요

노란색 파라솔이 참 예쁘게 느껴집니다

편의점 테이블도 이곳에 있으니

고급스러운 원목 같네요ㅎ

루프탑 구석에 야외를 바라보며

마주앉아 있는 의자 2개가 감성적입니다

955카페는 결국!

너무 예쁘다!

그리고!

커피 맛도 참 좋다ㅎ

모든 것이 완벽한 카페네요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이런 카페!

쿠키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ㅎ

감사합니다!


인계동 예쁜 카페!

955카페!

카페의 모든 조건을 갖춘 곳!

강추합니다

 

2021.08.21 - [맛집연구소] - [수원시/조원동 맛집] 조원동 냉면 맛집! 강남면옥 방문 후기

 

[수원시/조원동 맛집] 조원동 냉면 맛집! 강남면옥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수원 조원동 맛집! 강남면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수원시 조원동 맛집! 강남면옥을 방문하였습니다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오후였는데요ㅎ 함흥냉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