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역 주차] 평택역 바로 앞! 원평제2공영주차장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27. 22:2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평택역 원평제2공영주차장 포스팅입니다.


매일 이용하다가 이제는 종종

이용하게 된 평택역입니다ㅎㅎ

사실 평택역도 차를 가져가면

주차하기가 참 애매하죠

그래서 오늘 원평제2공영주차장을

알려드립니다!

평택역 2번 출구 탑텐 매장

바로 앞에 있는 주차장인데요

평택역 2번 출입구와도

상당히 가깝습니다!

주차요금은 1일 최대 금액은

8,000원입니다!

공영주차장이라 여러 감면제도가 적용됩니다

또 하나는!

철도이용객은 30% 감면 혜택이 있어요

경차는 90%....ㅎㄷㄷ하네요

입구에 차를 들이대면 차단바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입구 바로 앞에는 화장실도 있어요!

90%의 할인 혜택 때문인지

경차들이 많이 보이네요ㅎㅎ

좌우 주차공간에 주차하면 됩니다!

주차를 하고 계단이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평택역 안으로 진입하면

우측에 바로 평택역사로 들어갈 수 있어요!

올라가서 좌측은 AK플라자입니다!

평택역에서 나올 때는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오늘은 평택역 원평제2공영주차장에

대해서 포스팅했는데요

다음에는 제가 평택역을 매일 이용할 때

주차했던 무료주차장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