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통영 가볼만한 곳, 통영 케이블카 예약 방법 및 이용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2. 12. 6. 19:1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통영 가볼만한 곳 시리즈! 통영의 메카!

통영 케이블카 예약 방법 및 이용 후기 포스팅입니다!


통영으로 언제가도 즐거운 가족여행을 떠났는데요! 첫 번째 목적지가 바로 통영 가볼만한 곳 1순위 여행지! 통영 케이블카였습니다.

스카이워크는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정상에서 걸어볼 수 있는 바닥이 투명한 곳입니다! 정말로 다리가 후들후들 거리더라고요ㅎ

통영 케이블카의 이용요금입니다. 왕복 기준 대인은 1인 13,000원이고요. 소인은 9,500원입니다.

만 65세 이상은 경로 우대로 11,000원이고요. 장애인, 통영시민 등은 증명서를 제시할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장에서 예매를 진행했는데요. 네이버에서도 예매가 가능합니다.

네이버에서 사전 예매할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인데요. 단, 통영케이블카만 따로 예매할 수는 없고 디피랑, 루지 등과 패키지로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케이블카와 함께 디피랑, 루지 등도 이용할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네이버 예약을 추천드리고, 케이블카만 이용할 경우 현장 예매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728x90

예매를 하고 탑승장으로 올라가봅니다. 사실 저는 예전에 한 번 와 본 경험이 있는데요.

정상에 올랐을 때 느꼈던 그 희열이 아직 남아 있어서 다시 한 번 탑승할 생각을 하니 너무 설레더라고요.

탑승장 도착! 탑승장에 꽤나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요. 그래도 케이블카 순환이 워낙 빨라서인지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케이블카 안에는 화장실이 없고 정상에 올라가서도 아래보다는 쾌적하게 화장실을 이용할 수 없으므로 미리미리 기다리는동안 화장실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케이블카 1대당 정원이 8명까지라고 하고요. 저희 가족은 5명이었는데요. 다행히 사람이 꽤나 많았는데도 저희끼리만 태워주셨습니다.

왕복 탑승권을 끊으셨다면 내려올 때도 제시해야하기때문에 관리를 잘하셔야 합니다.

짜잔! 드디어 케이블카 도착! 탑승을 해봅니다. 탈 때는 꽤나 시간적 여유가 있기 때문에 서두르지 마시고 안전하게 탑승하세요!

드디어 출발! 하늘에 매달려 대롱대롱 이동하는 매력이 참 재미있는 케이블카입니다.

어느새 출발 플랫폼이 저 멀리 보이고요. 통영 하늘을 날아가고 있네요!

아래를 보니 통영의 또 하나의 핫한 관광지인 루지가 보입니다. 루지는 항상 사람이 많아서 타보지는 못했는데요.

하늘에서 바라보니 코스도 꽤 길고 정말 재밌겠더라고요. 다음에는 꼭 한 번 도전해보고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점점 더 높은 곳으로 케이블카가 올라갑니다. 뒤를 돌아보니 통영의 멋진 바다가 보이네요.

통영 케이블카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바다 뷰라는 점이겠죠! 드넓은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답니다.

바다와 섬들의 조화가 정말 예쁘네요. 푸릇푸릇한 통영의 산과 바다, 섬들의 조화가 예술입니다.

역시 이런 매력에 통영에 오는 것이겠죠.

통영은 바다 뿐만이 아니라 산세도 정말 좋더라고요. 마음까지 푸르러 지는 기분입니다.

정말 매력적인 도시 인정!

이제 케이블카가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정상에 오르면 전망대가 있는데요.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경치가 그야말로 그림입니다.

남해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느껴지는데요. 케이블카 가격이 다소 비싸게 느껴지신다면 이 뷰 하나로 논란 종결! 예술입니다.

좌나 우나 어디로 고개를 돌려보더라도 정말 아름답습니다. 심지어 산에 있는 돌까지 예뻐보이더라고요.

바다 색깔도 너무 예쁘고요! 날씨도 예술!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들까지! 뭐 하나 부족함이 없었던 추억입니다.

케이블카 쪽을 바라보니 우리처럼 부푼 설렘을 안고 정상에 속속들이 도착하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저 기분을 방금 느껴봤기 때문에 괜스레 기분이 좋더라고요. 케이블카 쪽은 통영 시내 쪽도 보여서 새로운 뷰를 자아냅니다.

정상에서는 포토존도 있답니다. 케이블카 타고 왔으니 인증샷 하나 정도 남겨야죠!

너무너무 행복했던 통영 케이블카의 추억!

통영 여행 가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통영 가볼만한 곳! 통영 여행 1번지! 통영 케이블카 방문 포스팅이었습니다.

통영 여행가신다면 케이블카 꼭 타셔야죠ㅎ절대 후회하지 않을 선택입니다.

통영 케이블카! 강추합니다!

2021.11.30 - [여행연구소] - [여수 가볼만한 곳] 여수 여행! 여수해상케이블카 이용 후기

 

[여수 가볼만한 곳] 여수 여행! 여수해상케이블카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여수 여행지! 케이블카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여수 여행의 백미! 여수해상케이블카를 방문하였습니다 돌산대교와 돌산공원 쪽의 놀아정류장을 이용했습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