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탕정]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7. 22:23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입니다.


짜잔!

탕정온샘도서관입니다.

제가 매일 작업하는 공간입니다ㅎㅎ

우선 이곳의 매력은 주차장이 아주아주 넓다는 것인데요.

주차장을 살펴볼까요!

주차장 입구 쪽에는 바람개비 동산이 있습니다.

동화 같쥬?ㅎㅎ

버스 전용 주차장이 들어설 만큼 아주 넓습니다!

북스타트꾸러미! 현수막도 보이네요ㅎㅎ

대상이 되시면 신청하시면 아주 좋은 기회일 듯합니다!

종합안내도입니다!

규모가 어마어마하쥬?ㅎㅎ

자전거 전용 주차장도 있습니다.

탕정 도심과는 다소 거리가 있어서 자전거를 타고 오기에 딱이죠!

심지어 전기차 충전소도 있습니다.

말 다했죠?ㅎㅎ

이제 안으로 들어가봅시다!

매주 월요일은 모든 아산시립도서관이 휴관입니다.

천안시립도서관 중에서는 월요일도 하는 곳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층은 영유아 전용 공간인데요.

아기자기하죠?ㅎㅎ

영유아 도서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아기의자까지 있으니 아이가 있으신 분들도 도서관을 즐기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아이들이 만든 작품들도 보이고요.

이제 청소년과 성인들의 공간인 2층으로 올라갑니다!

기대가 되쥬?ㅎㅎ

짜잔!

저는 정말 이 공간이 맘에 드는데요.

도서관에 야외 테라스가 존재합니다.

야외 테라스 뷰인데요.

드넓은 공원을 볼 수가 있습니다.

공부하다가 마음이 탁! 트이겠죠?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체육시설에서 운동하는 사람들도 보입니다.

환호성 소리를 들으면 살아있음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ㅎㅎ

2층 모습입니다!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2층도 완벽한 시설을 자랑하는데요.

DVD룸도 있고요.

이곳은 프린터와 복사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모두 전용 공간으로 따로 분리가 되어 있어서 아주 이용하기에 편리합니다.

다양한 책들도 보이고요

도서 검색 PC도 있어서 손쉽게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자신문 기기도 있어요.

커다란 화면으로 신문을 읽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웹툰 창작 공간까지!

이곳에는 웹툰 창작이 가능한 PC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대박이네요!

제가 주로 이용하는 공간은 바로 이 곳!

노트북 코너입니다.

노트북은 개인 노트북을 이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별다른 시설은 없어요ㅎㅎ

테이블 위에 콘센트가 놓여져 있어서 가지고 온 노트북을 연결해서 사용하면 끝!


탕정온샘도서관!

공부하기에 이만한 곳이 있을까요?ㅎㅎ

감사합니다.

 

2021.03.12 - [여행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에 있는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를 포스팅합니다. 짜잔! 아산시립둔포도서관입니다. 2019년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합니다. 외관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