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12. 13:5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에 있는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를 포스팅합니다.


짜잔!

아산시립둔포도서관입니다.

2019년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합니다.

외관은 아주 깔끔하니 예쁘네요ㅎ

저기 타이어 끝에 보이는 코너를 돌아 우회전으로 들어오면 도서관 입구가 나옵니다.

너무 시골길이라 여기가 맞나!? 살짝 긴장^^;

코너를 돌면 신기하게도 모던한 도서관 건물이 등장합니다.

주차장은 꽤나 넓습니다.

아닌가?ㅎㅎ

도서관 이용자보다 동네 주민 분들이 많이 이용할 거 같은 느낌입니다.

주차장은 당연히 무료 운영!

도난, 파손 시 책임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1층에 위치한 도서자료실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깔끔한 우드 형태의 서고로 되어 있어 따뜻한 느낌이 듭니다.

저는 노트북을 사용해야 하기에 노트북 열람실이 있는 2층으로 향합니다.

계단이 마치 카페 같은 느낌이네요ㅎ

인테리어 훌륭합니다.

2층 열람실입니다.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공부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리스펙트ㅎㅎ

열람실도 카페처럼 구성해서 공부할 맛이 나보이네요!

제가 이용한 2층의 PC전용 열람실입니다.

가운데에는 데스크탑 PC가 여러대 있고, 프린터도 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 참 예쁘쥬?ㅎ

1층에서 열람실 자리를 신청하면 사진과 같은 명찰을 줍니다.

지정좌석제ㅎㅎ

아쉬운 점은 노트북 전용 열람실인데 테이블에 노트북 선을 아래로 뺄 수 있는 구멍이 없습니다.

노트북 선은 주렁주렁 테이블 밑으로 내려서 써야 하는 아쉬움....

2021.03.24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앞접시에 고이 담은 착한감자탕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확인한 업체정보

happy-diaj.tistory.com


둔포에도 이런 곳이 있다니 놀랍지 않으신가요!?

책도 보고 공부도 하고 PC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

아산시립둔포도서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ㅎㅎ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