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24. 22:28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앞접시에 고이 담은 착한감자탕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확인한 업체정보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달팁도 저렴합니다!

그래서 착한 감자탕ㅎㅎ



저는 우거지감자탕 "중"을 시켰고, 배달팁은 2,500원입니다!

총 32,500원!

넷이 먹기엔 살짝 부족하고 셋이 먹기에 적당해보입니다ㅎ

40분 정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전용 비닐봉투에 고이 담겨 도착했습니다!

감자탕의 자태!

사진으로 보니까 기름이 좀 많아 보이네요ㅎㅎ

국물 맛이 염소탕을 먹는 기분!? 칭찬입니다ㅎㅎ

찐하니 맛있습니다!

함께 오는 깍두기가 일품입니다!

아삭아삭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에딩거와 함께 했습니다ㅎㅎ

CU에서 4캔에 만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입니다ㅎㅎ


다음엔 묵은지감자탕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감자탕이 땡길 땐!? 고고!

 

2021.03.12 - [여행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에 있는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를 포스팅합니다. 짜잔! 아산시립둔포도서관입니다. 2019년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합니다. 외관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