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신불당] 수제 맥주 맛집! Mad Tables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6. 22:0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수제맥주 맛집!

Mad Tables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신불당 Mad Tables을 방문합니다!

건물 외벽에 오픈 세일 현수막이 크게 붙어 있네요.

10시 이전에 주문한 모든 안주는!

50% 할인!

1층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CHOU 케이크하우스와 한신포차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Mad Tables의 시그니처도 보이네요ㅎㅎ

가게가 정말 예뻐요!

이태원 넘버1!

기대가 됩니다ㅎㅎ

이태원 감성 돋는 입간판도 보이네요ㅎㅎ

짜잔!

가게 너무 예쁘죠?

맥주통은 인테리어겠죠?ㅎ

실내 조명도 예쁘고

테이블도 감각적입니다.

한 마디로 맥주 먹기 딱 좋다!

저희는 야외 창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개방감이 아주 좋네요ㅎㅎ

메뉴판입니다.

저는 스노우와 흑맥주를 먹어보았습니다!

안주도 하나 시켰고요.

저 옥수수콘이 달달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ㅜㅜ

Mad SNOW 맥주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역시 수제맥주 집을 괜히 찾아가는 게 아닌가 봅니다.

다크하고 씁쓸한 흑맥주!

흑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Mad Tables 흑맥주 추천!


맛있는 수제 맥주를 먹고 싶다면!?

감성 돋는 분위기까지 갖춘 곳!

신불당 Mad Tables 강추합니다!

 

2021.03.12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종로맥가! 시원한 맥주 한 잔하기 좋은 곳!

 

[천안/신불당] 종로맥가! 시원한 맥주 한 잔하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맥주 맛집! 종로맥가 방문기입니다. 신불당에 위치한 슈퍼형 맥주가게! 종로맥가입니다. 한창 유행했던 세계맥주!?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메뉴판입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