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신불당] 종로맥가! 시원한 맥주 한 잔하기 좋은 곳!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12. 21:50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맥주 맛집! 종로맥가 방문기입니다.


신불당에 위치한 슈퍼형 맥주가게! 종로맥가입니다.

한창 유행했던 세계맥주!?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오뎅탕오징어입&땅콩을 시켰습니다.

음식 사진은 못 찍었다는....

사람들이 꽤나 많아서 가게 사진은 못 올렸습니다....

이런 맥주 냉장고에서 가격대에 맛있는 맥주를 꺼내 먹으면 됩니다.

맥주 종료가 엄청나게 많은 것 같진 않습니다....

어차피 먹는 것만 먹기에ㅎㅎ

요런 무알콜 음료도 있습니다.

물론 제가 고른 건 아닙니다ㅎㅎ

중요한 건 맥주집 포스팅에 맥주 사진을 하나도 못 담았다는 거!ㅎㅎ

앞으로 분발하겠습니다....

2021.03.30 - [카페연구소] -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크로플 맛집! 79파운야드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너무 예쁘죠?ㅎㅎ 신불당 도심 한 가운데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happy-diaj.tistory.com


시원한 맥주 한 잔이 땡기신다면!?

내돈내산 신불당 종로맥가 포스팅이었습니다!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