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30. 22:1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크로플 맛집! 79파운야드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너무 예쁘죠?ㅎㅎ

신불당 도심 한 가운데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입구도 너무 예뻐요!

색깔이 예술입니당ㅎㅎ

짜잔!

아까 본 문을 안에서 본 모습입니다.

더 예쁘쥬?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너무 예쁩니다.

오늘은 크로플을 주문하고 테이크아웃하러 왔습니다ㅎㅎ

플레인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예쁘게 포장해두셨네요ㅎㅎ

픽업!

정말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그리고 정말 맛있습니다ㅎㅎㅎㅎ


달콤하고 빠삭한 크로플이 먹고싶을 땐!?

79파운야드 천안신불당점!

강추입니다ㅎㅎ

 

2021.03.23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리얼 후기

 

[천안/신불당]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육회비빔밥과 갈비탕이 맛있다는 현대정육점 포스팅입니다! 짜잔! 현대정육점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공간입니다. 저는 저기 보이

happy-diaj.tistory.com

2021.03.26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후기

 

[천안/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입니다. 천안 신불당에 오픈한 압구정곱떡입니다! 떡볶이와 곱창의 콜라보! 기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