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26. 22:4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입니다.


천안 신불당에 오픈한 압구정곱떡입니다!

떡볶이와 곱창의 콜라보!

기대가 됩니다ㅎㅎ

지웰시티 몰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ㅎ

대로변에 있어서 아주 눈에 잘 띕니다!

1인분도 가능하고!

배달도 가능하고!

조리 or 비조리도 선택 가능합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ㅎㅎ

제가 먹어 본 메뉴는 한우곱창떡볶이입니다!!

짜잔!

인테리어는 대략 이렇게 생겼고요ㅎㅎ

아기자기합니다ㅎㅎ

테이블 모양입니다ㅎㅎ

옆 테이블인데 2인이 오면 딱 맞겠네요.

행복도 곱절!

맛있는 거 먹을 땐 정말 행복하죠.

요즘은 웬만한 식당 인테리어는 카페 저리가라입니다ㅎ

너무 예쁘게 잘 되어 있네요.

깔끔한 일회용 앞치마를 두르고 곱떡을 기다립니다ㅎㅎ

다른 반찬은 없고요ㅎㅎ

이 단무지가 유일합니다!

짜잔!

드디어 곱떡이 등장합니다ㅎㅎ

보글보글 끓여줍니다ㅎㅎ

빨리 먹고싶어요!

예쁘게 잘 익었죠!?ㅎㅎ

밀떡은 부들부들 맛있고, 무엇보다 곱창과 대창의 기름기와 떡볶이의 달콤한 국물과 만나서!

맛있어요....

마무리는 콘치즈볶음밥!

볶음밥은 사실 평범했습니다ㅎㅎ


맛있는 즉석떡볶이가 먹고 싶다면!?

압구정곱떡! 추천합니다ㅎㅎ

2021.03.30 - [카페연구소] -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크로플 맛집! 79파운야드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너무 예쁘죠?ㅎㅎ 신불당 도심 한 가운데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happy-diaj.tistory.com

2021.03.23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리얼 후기

 

[천안/신불당]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육회비빔밥과 갈비탕이 맛있다는 현대정육점 포스팅입니다! 짜잔! 현대정육점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공간입니다. 저는 저기 보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