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불당동 맛집]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23. 22:5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육회비빔밥과 갈비탕이 맛있다는

현대정육점 포스팅입니다!


짜잔!

현대정육점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공간입니다.

저는 저기 보이는 조명 타이틀이

참 맘에 들더라고요ㅎ

현대정육점 외관입니다!

목욕탕스럽기도 한 하얀색 타일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ㅎㅎ

세로글씨로 쓴 메뉴들!

제 스타일입니다ㅎㅎ

빨간색으로 보이는 저 곳이

현대정육점입니다!

주차를 설명드리려다 보니

너무 작게 보이나요?ㅎㅎ

어쨌든 점심시간에는 대로변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입구에는 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고요ㅎ

QR코드를 찍고, 입장하면 됩니다!

발열체크는 사장님이 해주십니다!

메뉴판이 독특한데요ㅎㅎ

상장 케이스로 만들었네요.

역시나 육회비빔밥을 시켰습니다!

짜잔!

주문한지 5분?도 되지 않은 짧은 시간에

음식이 나왔습니다ㅎㅎ

맛나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오이김치가....대박...

메인 메뉴인

육회비빔밥입니다!

완전 맛있어요ㅜㅜ

옆 테이블을 찍은 모습인데

분위기 있쥬!?ㅎㅎ


갈비탕을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다음엔 갈비탕 도전!


아래는 2021.06.25.(금) 추가 방문하여

주문한 갈비탕 도전 후기입니다

짜잔!

갈비탕 한 상 차림입니다!

갈비탕도 훌륭하쥬?ㅎㅎ

갈비가 정말 실하네요!

국물 맛도 시원하고 깔끔하고요

갈비 맛도 만족!


신불당 맛집 현대정육점!!

인정!?ㅎㅎ

강추합니다!

 

2021.03.18 - [카페연구소] - [천안/신불당]고급스런 카페를 찾는다면 멜버른 커피하우스!

 

[천안/신불당]고급스런 카페를 찾는다면 멜버른 커피하우스!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카페 맛집! 멜버른 커피하우스 포스팅입니다. 짜잔! 멜버른 커피하우스의 외관입니다. 건물 1층에 넓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요 건

happy-diaj.tistory.com

2021.03.30 - [카페연구소] -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크로플 맛집! 79파운야드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너무 예쁘죠?ㅎㅎ 신불당 도심 한 가운데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