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신불당 맛집]와인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6. 22:2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와인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와인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입니다.

방문 포장 시 10% 할인 혜택이 있네요ㅎㅎ

솜사탕 와인도 먹어볼걸 그랬네요.

이제 보이다니!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와인을 마실 수 있습니다!

와인과 포차의 조합!

들어가볼까요

박쥐처럼 매달려 있는 와인잔들도 보이고요ㅎㅎ

실내는 깔끔합니다!

포차인 듯 와인바인 듯 애매한 경계!?ㅎㅎ

테이블도 과하지 않고 심플합니다!

와인 가게 답게 조명과 인테리어도 멋스럽습니다!

야 일루 wine 마!

안주는 이 녀석과 함께합니다.

종합선물세트 같은 느낌이네요ㅎㅎ

첫 번째는 아르헨티나의 카파야떼 화이트 와인입니다!

카파야떼는 와인 투어로도 유명하죠ㅎㅎ

깔끔한 맛이 일품!

달달하니 아주 맛있습니다ㅎㅎ

다음은 el pugil 레드 와인!

스페인어로 권투선수라는 뜻이라고 하는데요ㅎㅎ

아주 거칠고... 훅 간다는....


가볍게 와인 한 잔 하고 싶다면!?

신불당 만식이네 와인포차!

추천합니다.

 

2021.03.12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종로맥가! 시원한 맥주 한 잔하기 좋은 곳!

 

[천안/신불당] 종로맥가! 시원한 맥주 한 잔하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맥주 맛집! 종로맥가 방문기입니다. 신불당에 위치한 슈퍼형 맥주가게! 종로맥가입니다. 한창 유행했던 세계맥주!?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메뉴판입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