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순대국밥 맛집! 꽃돼지감자탕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10. 20:5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국밥 맛집!

꽃돼지감자탕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이 곳의 특징은....

부캐인지 본캐인지 알 수 없는 매력!?ㅎㅎ

고향할매 순대국밥인지 꽃돼지 감자탕인지

와우곱창인지....

어쨌든 한 집이라는 신기한 집입니다.

일단 저의 목적은 바로 순대국밥!

들어가봅니다.

들어가도 신기한 광경이 펼쳐집니다.

국밥집 풍경 같으신가요!?ㅎㅎㅎㅎ

예전에 술집이 국밥집으로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우선 이것이 국밥집의 메뉴입니다.

아주 진한 국물맛이 일품입니다!

원래 목표대로 순대국밥을 시켰습니다.

이 집의 매력답게 메뉴판도 여러개인데요.

이것은 와우곱창의 메뉴판이고요....^^;;

예전 술집의 흔적들이 곳곳에 남아 있습니다.

아무튼 묘한 매력의 집입니다ㅎㅎ

또 이렇게 보면 어느 고깃집과 다를 바가 없죠?ㅎㅎㅎㅎ

접시는 또 "하누돈가"라고 적혀 있고요^^;

사실 이런 집은 별로 좋아라 하지는 않지만 문제는....

너무 맛있다는 거....

김치 맛도 죽여줍니다!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서 반찬은 리필이 가능합니다.

짜잔!

기다리던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여기는 국물이 정말 예술입니다!!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상호명은 또 꽃돼지감자탕으로 등록되어 있네요ㅎㅎ

찐한 국물 맛과 묘한 매력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강추합니다!

 

2021.04.04 - [맛집연구소] -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동궁찜닭!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동궁찜닭입니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럽죠?ㅎㅎ 입구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동궁황금

happy-diaj.tistory.com

2021.04.13 - [맛집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방문후기

 

[천안시/쌍용동]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리꼬부리또입니다! 나사렛대학교 후문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멕시칸 느낌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