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4. 20:2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동궁찜닭!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동궁찜닭입니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럽죠?ㅎㅎ

입구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동궁황금찜닭을 먹었습니다.

동궁찜닭의 마스코트가 반겨주네요ㅎㅎ

닭고기를 먹으러 가는데 닭이 반겨주니 마음이....ㅎㅎㅎㅎ

요즘들어 눈 여겨 보는 원산지 표기입니다.

중국 아저씨 영상 때문에 다들 민감하시죠?ㅎㅎ

김치는 국내산인데 고추가루는 중국산이네요.

짜잔!

황금찜닭이 등장했습니다.

순살+감자만두+치즈+당면은 옵션으로 추가했습니다ㅎㅎ

정말 맛있어요!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은 밥이었는데요.

찐밥? 같은 느낌이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셀프바입니다.

음료수도 공짜!


맛있는 찜닭이 먹고 싶을 땐!?

동궁찜닭!

추천합니다.

 

2021.04.01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커피가 맛있는 집! 커피 플릭스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커피가 맛있는 집! 커피 플릭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방아다리공원 뒤쪽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입니다! 야외에서도 한적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