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커피가 맛있는 집! 커피 플릭스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1. 20:3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방아다리공원 뒤쪽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입니다!

야외에서도 한적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게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아주 좋습니다.

가운데에는 예쁜 원목식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네요.

안쪽에는 부스식으로 되어 있는 공간도 보입니다.

평소엔 사람이 많았는데 오늘은 한적하네요ㅎㅎ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ㅎㅎ

짜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가 참 맛있습니다.

그래서 자주 가는 집!


 

맛있는 커피가 먹고 싶다면!?

쌍용동 커피 플릭스!

추천합니다ㅎㅎ

 

2021.03.24 - [맛집연구소] - [천안/쌍용동] 닭갈비 맛집! 춘천호반닭갈비 리얼 후기

 

[천안/쌍용동] 닭갈비 맛집! 춘천호반닭갈비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닭갈비 맛집! 춘천호반닭갈비 내돈내산 리얼 후기입니다. 짜잔! 쌍용동에 위치한 춘천호반닭갈비입니다. 닭갈비가 먹고싶을 때 제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