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쌍용동] 닭갈비 맛집! 춘천호반닭갈비 리얼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24. 23:4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닭갈비 맛집! 춘천호반닭갈비 내돈내산 리얼 후기입니다.


짜잔! 

쌍용동에 위치한 춘천호반닭갈비입니다.

닭갈비가 먹고싶을 때 제일 자주 가는 곳!

1인분에 12,000원입니다!

매운 단계도 설정할 수 있고요ㅎㅎ

저는 항상 원조입니다!

테이블은 아주 클래식하쥬?ㅎㅎ

외투를 벗어서 넣을 수 있는 의자입니다.

짜잔!

드디어 닭갈비가 등장했습니다!

양념맛이 죽여줍니당!

반찬은 부족하지도 과하지도 않죠ㅎㅎ

개인적으로 저 소시지가 맘에 들어요!

닭갈비가 맛있게 익어갑니다.

닭갈비 집의 가장 큰 장점은!?

다 구워주신다는 점ㅎㅎ

떡부터 먼저 먹으라는 반가운 말을 전해주신 사장님ㅎㅎ

깻잎과 떡을 싸봅니다!

꿀맛....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폭풍 흡입!!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ㅎㅎ

하트를 만들어봅니다.

해결하는 곳!

센스 있는 문구네요ㅎㅎ


 

 

닭갈비 찐맛집입니다!!

진짜 강추!

 

2021.04.01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커피가 맛있는 집! 커피 플릭스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커피가 맛있는 집! 커피 플릭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방아다리공원 뒤쪽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입니다! 야외에서도 한적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