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테크노밸리 콩나물국밥 맛집! 24시전주콩나물국밥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11. 20:5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콩나물국밥 맛집!

24시전주콩나물국밥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뜨끈한 국물이 일품이죠?

가성비가 대박인 곳입니다!

화창한 4월의 날씨가 뜨끈한 콩나물국밥이 땡기게 하는데요ㅎㅎ

방문해봅니다!

24시간하는 집!

요즘 많이 없죠ㅎㅎ

언제든지 갈 수 있다는 뜻입니다!

무엇보다 이 집의 가장 큰 매력은 가!성!비!

콩나물국밥 한 그릇이 4,500원입니다!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하쥬?ㅎㅎ

프랜차이즈인데 어느 지점을 가도 비슷했던 것 같습니다.

깔끔하게 쌓아올린 접시들과 물컵들이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네요ㅎㅎ

이 집의 시그니처는 바로 오징어젓갈!

중국산이라는 게 좀 마음에 걸리긴 하지만....

아삭아삭 맛있는 깍두기입니다!

국밥에 깍두기는 빠질 수 없죠ㅎㅎ

콩나물국밥을 시키면 이렇게 날계란을 줍니다.

접시에도 날계란이라고 박혀 있네요ㅎㅎㅎㅎ

삶은 계란인 줄 알고 까 먹는 분이 꽤 계신가보네요ㅎㅎ

짜잔!

콩나물국밥 등장!

어찌나 뜨거운지 저 기포들이 보이시나요!?ㅎㅎ

계란을 톡 터트려서 진정시켜줍니다!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날계란은 톡!

깨트린 다음에 콩나물 아래로 넣어두었다가 마지막에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국물도 탁해지지 않고요ㅎㅎ

취향에 따라 고추를 넣으면 매운 콩나물국밥이 됩니다!

갈비만두도 시켜보았습니다!

국밥만 먹으면 왠지 허전하잖아요ㅎㅎ

달콤한 갈빗살이 정말 맛있습니다!


뜨끈한 콩나물국밥이 먹고싶다면!?

가성비 최강!

24시전주콩나물국밥!

추천합니다.

 

2021.04.18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갈비 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방문 후기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갈비 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갈비 찐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갈비 맛집! 수십 번 방문한 찐 단골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