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 갈비 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18. 20:0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갈비 찐맛집!

화화 돼지왕갈비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갈비 맛집!

수십 번 방문한 찐 단골집입니다ㅎㅎ

메뉴인데요.

이 집은 역시 돼지왕갈비입니다!

테이블은 대략 이런 식으로 생겼습니다.

전통적인 고깃집 같쥬?ㅎㅎ

화화에도 벚꽃이 피었네요ㅎㅎ

셀프코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봅시다!

화화는 갈비도 맛있지만 밑반찬이 죽이쥬?ㅎㅎ

잡채!

정말 맛있고요ㅎㅎ

옥수수와 감자를 갈아넣은 콘샐러드입니다.

맛있고요ㅎㅎ

묵사발입니다!

별미죠ㅎㅎ

상추와 파를 버무린 샐러드? 무침? 이고요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떡볶이!

이 집 떡볶이는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습니다ㅎㅎ

고깃집에 양파는 필수죠!

드디어 뜨끈뜨끈한 숯불이 등장했습니다ㅎㅎ

이제는 고기를 구울 차례!

고기 굽기 전 묵사발을 리필했더니 이렇게나 많이 주십니다ㅎㅎ

감사했습니다!ㅎㅎㅎㅎ

영롱한 자태의 갈비도 등장했습니다.

말이 필요없죠!

바로 숯불 위로 올라갑니다.

갈비는 불조절이 생명!

요리조리 굴려가며 구워줍니다.

정말 맛있어요ㅜㅜ

공기밥은 당연히 시켜야 하고요!

하얀 밥 위에 살포시 갈비를 얹어서 쓱....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입니다.

또 먹고 싶다!!

마무리로 냉면이 없으면 서운하죠!?ㅎㅎ

비빔냉면으로 상큼하게 마무리합니다.


진짜진짜 맛있는 돼지갈비 맛집!

화화돼지왕갈비!

무려 둔포가 본점이라고 합니다.

완전 강추!

 

2021.03.12 - [여행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아산시/둔포면]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에 있는 아산시립둔포도서관 방문기를 포스팅합니다. 짜잔! 아산시립둔포도서관입니다. 2019년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합니다. 외관은

happy-diaj.tistory.com

2021.03.24 - [맛집연구소] -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아산시/둔포면] 아산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둔포면 테크노밸리 배달 맛집! 착한 감자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앞접시에 고이 담은 착한감자탕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확인한 업체정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