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신불당] 일본 라멘 맛집! 코이라멘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16. 22:04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일본 라멘 맛집!

코이라멘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코이라멘입니다!

이 집의 특징은 일본에 여행 온 것 같은 느낌을 물씬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살펴보겠습니다ㅎㅎ

영업시간입니다.

라스트오더는 오후 9시까지네요!

메뉴 배너입니다.

메뉴가 많이 없어요!

맛집의 기본이쥬?ㅎㅎ

주방 바로 앞에 바 형태로 되어 있는 테이블과

뒤쪽에는 사진처럼 조그만 테이블이 놓여져 있습니다.

이 집의 가장 큰 단점은 통로가 매우 좁다는 것....

그게 더 일본스럽기도 했지만 약간 불편함을 줍니다.

저는 주방 바로 앞에 있는 바 테이블에 앉았고요.

테이블에는 이렇게 셋팅되어 있습니다.

접시들도 가지런히 놓여져 있습니다.

주방 안이 훤히 들여다 보이기 때문에 청결하게 잘 관리하시는 듯합니다.

코이라멘을 맛있게 먹는 법!

오리지널로 먹다가 생마늘을 으깨서 넣고!

깨도 갈아 넣고!ㅎㅎ

오리지날 라멘을 시켜서 먹어보겠습니다.

짜잔!

오리지날 라멘입니다ㅎㅎ

뽀얀 국물이 예술입니다.

고기도 부들부들 너무 맛있어요!

동동 떠 있는 계란이 간장계란!인데요.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이것은 매운라멘!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합니다ㅎㅎ


일본 라멘이 먹고 싶을 땐!?

신불당 코이라멘!

강추합니다!

 

2021.03.12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삼겹살 맛집! 김순덕 원조부안집 방문기

 

[천안/신불당] 삼겹살 맛집! 김순덕 원조부안집 방문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신불당 맛집 원조부안집 내돈내산 방문기 포스팅입니다! 퇴근하고 삼겹살에 소주 한 잔!? 캬! 인생의 낙 아닐까요ㅎㅎ 느지막한 저녁시간에 사람들로 북적입

happy-diaj.tistory.com

2021.03.26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후기

 

[천안/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불당 떡볶이 맛집! 압구정곱떡 천안신불당점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입니다. 천안 신불당에 오픈한 압구정곱떡입니다! 떡볶이와 곱창의 콜라보! 기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