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신불당] 소불고기 맛집! 백년불고기&물갈비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14. 22:4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소불고기 맛집!

백년불고기&물갈비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신불당에 위치한 소불고기 맛집!

백년불고기&물갈비입니다.

대로변에 위치해 있고, 바로 앞에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국내 최다 반영 맛집이라는 현수막이 보이네요ㅎㅎ

메인 메뉴는 물갈비와 소불고기입니다.

저는 소불고기 점심 특선을 먹었습니다!

다른 테이블의 물갈비 비주얼이 엄청 났다는....

귀여운 테라 오프너도 보이고요ㅎㅎ

새콤한 소스가 돋보이는 양파절임입니다!

이거랑 참 맛나게 먹었네요ㅎㅎ

짜잔!

소불고기가 등장했습니다.

양이 진짜 엄청 많아요!

하얀 쌀밥에 소불고기를 살짝 올려서!

파랑 소불고기의 환상 조합!

정말 맛있습니다....


소불고기 먹고 싶을 땐!?

백년불고기&물갈비 천안 신불당점!

추천합니다!!ㅎ

 

2021.03.17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두루치기 맛집! 양철식당 내돈내산 후기

 

[천안/신불당] 두루치기 맛집! 양철식당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두루치기 맛집! 양철식당 내돈내산 솔직 후기 포스팅입니다.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양철식당입니다. 불당대로변에 위치해 있습니

happy-diaj.tistory.com

2021.03.23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리얼 후기

 

[천안/신불당]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육회비빔밥과 갈비탕이 맛있다는 현대정육점 포스팅입니다! 짜잔! 현대정육점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공간입니다. 저는 저기 보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