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신불당] 두루치기 맛집! 양철식당 내돈내산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3. 17. 21:52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두루치기 맛집! 양철식당 내돈내산 솔직 후기 포스팅입니다.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양철식당입니다.

불당대로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두루치기집 답지 않게 인테리어가 블링블링해요ㅎㅎ

영업시간입니다!점심 장사도 하시는 거 같네요ㅎㅎ

술 먹으러 가기에는 클로징 시간이 조금 이른 느낌이긴 합니다.

물총탕 같은 신기한 메뉴들도 보이네요ㅎㅎ

오늘은 메인 메뉴인 두루치기를 먹어봅니다!

메인 메뉴들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ㅎㅎ

다음엔 물총탕! 도전!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합니다ㅎㅎ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랄까

반찬들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저는 깻잎마니아인데 깻잎은 셀프바에서 무한리필할 수 있습니다ㅎㅎ

대박!

두루치기 등장!

새콤하고 달콤한 게 정말 맛있습니다!!

거의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나오자마자 흡입 가능!

앞접시도 보온이 되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ㅎㅎ

휴지에서도 두루치기에 대한 자신감이 묻어납니다ㅎㅎ

솔직하게 맛있긴 합니다!!ㅎㅎ

강추!


지도에 표시된 지점은 다소 안쪽처럼 보이는데대로변 바로 앞에 있어요!

오늘 두루치기! 고고!?

 

2021.03.23 - [맛집연구소] - [천안/신불당]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리얼 후기

 

[천안/신불당] 육회비빔밥 맛집! 현대정육점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육회비빔밥과 갈비탕이 맛있다는 현대정육점 포스팅입니다! 짜잔! 현대정육점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공간입니다. 저는 저기 보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