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송도] 중국요리 맛집! 현지 분위기 물씬 나는 중식당 카이웨이!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14. 22:4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중식당 맛집!

카이웨이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카이웨이입니다.

이름부터 예사롭지 않쥬?ㅎㅎ

들어가자마자 중국풍의 인테리어에 깜놀!

주방 모습도 중국 현지 느낌입니다ㅎㅎ

안에서 밖을 바라본 모습!

국제도시 송도 다운 식당이네요ㅎㅎ

벽면에도 중국인 듯 한국인 듯 예사롭지 않은 포스터들ㅎㅎ

중국 현지의 길거리 음식점 느낌입니다.

고량주 한 잔하면!

여기가 중국인지 한국인지 헷갈릴 듯ㅎㅎ

숟가락, 젓가락 등은 가운데의 테이블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셀프입니다ㅎㅎ

메뉴판도 단출한데요.

짜장면, 짬뽕, 탕수육 같은 메뉴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잘 읽어봐야 해요ㅎㅎ

메뉴를 주문하고 따뜻한 차 한 잔 마시며 기다려봅니다.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에 시간가는지 몰라요ㅎㅎ

밑반찬은 깔끔하게 단무지 하나!

짜잔!

카이웨이의 고기비빔면입니다.

짜장면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진짜 묘한 맛이 나요!!

리얼 처음 먹어보는 맛!

짜잔!

꿔바로우가 등장했습니다.

이렇게 고기를 통으로 주는데요.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주면 됩니다.

이거....진짜 핵존맛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중국 현지 느낌의 중식당을 찾는다면!?

송도의 카이웨이!

진짜 강추합니다.

 

2021.04.03 - [맛집연구소] -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가좌동 중국요리 배달 맛집! 하이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최근리뷰 230개! 사장님도 열심히 리뷰하시네요ㅎㅎ 가좌동에 위치한 하이루입니다.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