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3. 20:46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광역시 가좌동 중국요리 배달 맛집!

하이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출처: 배달의 민족

최근리뷰 230개!

사장님도 열심히 리뷰하시네요ㅎㅎ

가좌동에 위치한 하이루입니다.

이번에 주문한 요리는!

2번 셋트 1개, 짜장 1개, 볶음밥 1개!

총 34,500원어치를 주문했습니다.

셋트 2번이 뭐냐고요!?ㅎㅎ

탕수육+짜장+짬뽕입니다.

짜잔!

40분 정도의 기다림 끝에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등심탕수육과 만두의 고운 자태가 보이고요ㅎㅎ

이 녀석은 짜장면인데 정말 맛있어요!

제대로 안 비빈 듯 비볐습니다ㅎㅎ

짬뽕 비닐은 조금 덜 까야 제맛이죠?ㅎㅎ

귀차니즘....

얼큰하니 맛있습니다.

볶음밥도 보이고요ㅎㅎ

밥은 특별하지는 않았고, 짜장 소스가 맛있습니다!

단무지는 심플!


맛있는 짜장면이 먹고싶다면!?

하이루! 추천합니다ㅎㅎ

 

2021.03.15 - [맛집연구소] -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 배달 맛집 포스팅!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짜잔! 배반장 기본구성입니다! 고기+쌈+마늘+고추+소금장+쌈장까지! 저는 배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