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국밥 맛집! 국밥대장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15. 22:50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국밥 맛집!

국밥대장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뜨끈한 국밥입니다!

쌍용동 국밥 맛집이죠ㅎㅎ

저는 수육국밥을 주문했습니다.

고기국수도 나름 많이 드시더라고요ㅎㅎ

제주도 외 지역에서 고기국수 파는 곳 많이 없죠!

인테리어는 여느 국밥집과 크게 다르지 않고요!

셀프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국밥 맛있는 게 먹는 법!

결론은 이것저것 올려 먹는다!ㅎㅎ

만두와 막걸리도 파나보네요ㅎㅎ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드디어 수육국밥 등장!

고기도 부드럽고 국물도 정말 맛있어요!

밥도 맛있고요!

개인적으로는 국의 양이 조금 적은 것 같지만

또 나름 먹다보면 많아요!ㅎㅎ

밥을 넣어서 쓱쓱!

고기와 함께 떠 먹으면....

핵존맛!


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뜨끈한 국물이 당길 땐!?

국밥대장 쌍용점!

강추합니다!

 

2021.04.04 - [맛집연구소] -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천안/쌍용동]찜닭 맛집! 동궁찜닭!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동궁찜닭!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동궁찜닭입니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럽죠?ㅎㅎ 입구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동궁황금

happy-diaj.tistory.com

2021.04.13 - [맛집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방문후기

 

[천안시/쌍용동]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리꼬부리또입니다! 나사렛대학교 후문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멕시칸 느낌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