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탕정면] 탕정 지중해마을 트라 맛집! 대동집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17. 22:10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지중해마을 맛집!

트라팰리스 앞 상권의 대동집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식사가 되는 술집!

탕정 맛집 대동집입니다.

실내 조명이 아주 맘에 드는 집이죠ㅎㅎ

은은한 조명이 테이블을 비추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대략 이렇게!

아직은 손님이 많지 않은 모습입니다

테이블마다 기본 셋팅 비품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닭다리와 왕소라!

정말 맛있죠ㅎㅎ

뜨끈한 콩나물국도 기본입니다

식으면 따뜻하게 데워 먹어도 돼요ㅎㅎ

주전자에 한 잔 담긴 시원한 물을 들이키며 주문한 메뉴를 기다려봅니다

첫 번째 메뉴는!

삼겹두부김치!

정말 맛있어요....

다음 메뉴는!

닭발구이입니다!

원래 닭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왜 이렇게 맛나는지ㅎㅎ

다음은 골뱅이탕입니다!

시원한 국물이 끝내줍니다

이 집의 메인이나 다름없는!

잔치국수입니다....

꼭 먹어야죠


맛있는 안주와 술이 당길 땐!?

탕정 대동집!

끝이죠ㅎㅎ

 

2021.04.07 - [여행연구소] - [아산시/탕정]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

 

[아산시/탕정]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입니다. 짜잔! 탕정온샘도서관입니다. 제가 매일 작업하는 공간입니다ㅎㅎ 우선 이곳의 매력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