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시/탕정면] 탕정 지중해마을 트라 맥주 맛집! 역전할매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18. 20:20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맥주 맛집!

역전할매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영원한 맥주 맛집이죠ㅎㅎ

역전할매 탕정점입니다.

한 잔에 혼을 담은!

역전할매에 들어가봅니다ㅎㅎ

실내도 예쁘쥬?ㅎㅎ

많은 분들이 퇴근길에 맥주 한 잔 즐기고 계시네요

기본 안주ㅎㅎ

왠지 계속 주워 먹게 되는ㅎㅎ

짜잔!

역전할매의 시그니처!

살얼음맥주입니다!

아....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거품이 몽글몽글ㅎㅎ

정말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안주는 간단하게!ㅎㅎ

버터구이 오징어입니다!

맛있어요....

지하철 콘셉트!

재밌어요ㅎㅎ

짐도 위에다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시원한 맥주 한 잔 하고 싶을 땐!?

역전할매 탕정점!

강추합니다!

 

2021.04.07 - [여행연구소] - [아산시/탕정]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

 

[아산시/탕정]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입니다. 짜잔! 탕정온샘도서관입니다. 제가 매일 작업하는 공간입니다ㅎㅎ 우선 이곳의 매력은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