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샐러드 맛집! 잇덴굿 쌍용점 방문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25. 20:3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쌍용동 샐러드 맛집!

잇덴굿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쌍용동에 위치한 잇덴굿입니다!

나사렛대 후문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으로 가볍게 샐러드!

하지만 양이 엄청 많았다는 사실ㅎㅎ

헬로 2021!

벽면에 붙어 있는 풍선이 눈에 띄네요ㅎㅎ

방명록에 펜도 귀엽네요ㅎㅎ

왕년에 이 녀석 많이 찾으러 다니셨죠?ㅎㅎ

메뉴를 살펴볼까요!

다양한 샐러드와 주스도 있습니다

짜잔!

이 녀석은 제가 주문한 닭가슴살 샐러드입니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새우버섯샐러드!

가운데 소스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어샐러드도 정말 맛있겠죠?ㅎㅎ

소고기 샐러드!

스테이크 같은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요!


샐러드가 먹고 싶다면!?

잇덴굿 쌍용점!

정말 강추합니다!

 

2021.04.13 - [맛집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방문후기

 

[천안시/쌍용동]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부리또 맛집! 리꼬부리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리꼬부리또입니다! 나사렛대학교 후문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멕시칸 느낌이

happy-diaj.tistory.com

2021.04.04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카페웃음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카페웃음입니다. 외관부터 예쁘쥬?ㅎㅎ 인테리어도 예쁜 색감이 돋보입니다. 귀엽고 예쁜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