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쌍용동] 알록달록 예쁜 카페! 카페웃음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4. 4. 22:41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카페웃음 내돈내산 방문 포스팅입니다.


카페웃음입니다.

외관부터 예쁘쥬?ㅎㅎ

인테리어도 예쁜 색감이 돋보입니다.

귀엽고 예쁜 카페입니다.

벽에도 포인트를 주어 따뜻한 느낌이 드네요ㅎㅎ

카페는 역시 식물들이 있어야 제맛이죠.

벽에 걸린 액자들도 감성을 더해줍니다.

메뉴가 다양합니다.

오늘은 "오늘의 커피"를 먹어보았는데요.

헤밍웨이가 사랑했다는 쿠바 원두를 선택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화장실도 안에 있고, 인테리어도 예쁩니다.

여성 분들을 위한 커다란 거울도 있네요ㅎㅎ

다양한 원두도 판매하고 계시네요ㅎㅎ


웃음 짓게 하는 카페를 찾는다면!?

쌍용동 카페웃음! 

강추합니다!!

 

2021.04.01 - [카페연구소] - [천안시/쌍용동]커피가 맛있는 집! 커피 플릭스 방문 후기

 

[천안시/쌍용동]커피가 맛있는 집! 커피 플릭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방아다리공원 뒤쪽에 위치한 커피 플릭스입니다! 야외에서도 한적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