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심곡동] 서구청역 카페! 아름따다 카페 방문 후기

맛집연구소

by 다이아J 2021. 7. 5. 20:27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심곡동에 위치한 카페!

아름따다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서구청역 인근에 있는 카페!

아름따다를 방문하였습니다

카페 이름 참 예쁘쥬?ㅎ

사뿐히 즈려밟고 가시라고 하네요ㅎ

4월에는 2주 정도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했네요ㅎㅎ

정말 예쁘죠?ㅎㅎ

불도 들어오더라고요ㅎ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공간도 굉장히 많아서 좋아요ㅎ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카페답게

화환도 많이 보이네요ㅎㅎ

카카오프렌즈 쿠션도 있어요ㅎㅎ

정말 귀엽네요ㅎㅎ

아름따다는 공부나 노트북하기도

좋을 거 같아요!

공간도 넓기 때문에 눈치볼 일도 없을 듯ㅎ

제가 앉은 테이블에는

젠가도 있어요!ㅎㅎ

최고!


서구청 주변 카페를 찾는다면!?

아름따다!

추천합니다!

 

2021.05.09 - [카페연구소] - [인천/심곡동] 카페와 세차를 한 번에!? HULK103 cafe 방문후기

 

[인천/심곡동] 카페와 세차를 한 번에!? HULK103 cafe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서구 심곡동에 위치한 헐크103 카페 방문후기입니다. 인천 서구 심곡동에 위치한 헐크103입니다! 카페와 차량관리점과 세차장을 동시에 운영하는 곳입니

happy-diaj.tistory.com

2021.05.26 - [맛집연구소] - [인천/심곡동]서구청 갈비탕 맛집! 수원집 갈비탕 방문후기

 

[인천/심곡동]서구청 갈비탕 맛집! 수원집 갈비탕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심곡동에 위치한 갈비탕 맛집! 수원집 갈비탕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서구청 건너편에 있는 수원집 갈비탕입니다! 40년 전통의 옛날식 갈비탕 집이라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