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심곡동] 카페와 세차를 한 번에!? HULK103 cafe 방문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9. 22:59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서구 심곡동에 위치한

헐크103 카페 방문후기입니다.


인천 서구 심곡동에 위치한 헐크103입니다!

카페와 차량관리점과 세차장을 동시에 운영하는 곳입니다.

바로 앞에는 넓은 세차장이 있습니다!

세차하시면서 커피 한 잔 하시는 것도 아주 좋겠쥬?ㅎㅎ

카페 분위기도 아주 좋아요!

사방이 통유리로 되어 있는 개방감 좋은 카페입니다.

아메리카노도 3,000원으로 가성비도 좋습니다.

커피 맛도 아주 좋아요!

미니 쇼케이스도 보이고요.

내용물은 많이 없네요ㅎㅎ

세차장을 같이 운영하시는 것 답죠?

카페 안에 차량관리 용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통유리다보니 뷰도 아주 죽입니다!

편의성과 감성을 동시에 갖고 있는 곳!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 잔 어떠세요!?


카페와 차량관리와 세차를 동시에!?

굳이 그러지 않아도 커피 맛도 좋은 곳!

심곡동 헐크103 추천합니다.

 

2021.03.15 - [맛집연구소] -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인천/가좌동]배달 맛집!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 가좌동 배달 맛집 포스팅! 고기굽는집 배반장 가좌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짜잔! 배반장 기본구성입니다! 고기+쌈+마늘+고추+소금장+쌈장까지! 저는 배

happy-diaj.tistory.com

2021.04.03 - [맛집연구소] -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인천/가좌동]짜장면, 짬뽕 배달 맛집! 하이루!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가좌동 중국요리 배달 맛집! 하이루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최근리뷰 230개! 사장님도 열심히 리뷰하시네요ㅎㅎ 가좌동에 위치한 하이루입니다.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