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시/불당동] 신불당 카페! 공감 카페 방문 후기

카페연구소

by 다이아J 2021. 5. 29. 22:43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 카페!

공감 내돈내산 방문후기입니다.


신불당 카페!

공감입니다!

오픈은 10시!

마감은 23시입니다

꽤 늦게까지 영업하네요ㅎㅎ

인테리어 너무 예쁘죠?ㅎㅎ

카페도 넓고 예쁜 공간들이 너무 많아요ㅎㅎ

살짝 높은 이 공간이 아주 매력적인데요ㅎㅎ

신발 신고 올라가도 된다고 합니다!

위에서 바라보는 뷰도 정말 멋져요

단체석도 보이네요

예쁜 찻잔 세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꽤나 비싸요^^;)

제가 좋아하는 창가 자리!

커피가 절로 생각나는 자리입니다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한 잔에 5,000원입니다!


신불당 카페 공감!

추천합니다!

 

2021.03.30 - [카페연구소] -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천안/신불당] 크로플 맛집! 너무 예쁜 카페! 79파운야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크로플 맛집! 79파운야드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너무 예쁘죠?ㅎㅎ 신불당 도심 한 가운데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happy-diaj.tistory.com

2021.03.18 - [카페연구소] - [천안/신불당]고급스런 카페를 찾는다면 멜버른 커피하우스!

 

[천안/신불당]고급스런 카페를 찾는다면 멜버른 커피하우스!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신불당에 위치한 카페 맛집! 멜버른 커피하우스 포스팅입니다. 짜잔! 멜버른 커피하우스의 외관입니다. 건물 1층에 넓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요 건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