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 도서관] 불당동 천안시청 도솔도서관 방문후기

여행연구소

by 다이아J 2021. 6. 4. 20:25

본문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불당동에 위치관 시립도서관!

도솔도서관 방문후기입니다.


오늘은 천안시청에 위치한

도솔도서관에 방문하였습니다!

주차는 천안시청 주차장을 이용하기 때문에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이용 안내문이 있습니다

좌석은 50%로 축소 운영하고

쉼터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정문 주출입구만

이용 가능하다고 해서 정문을 찾아가봅니다

그러나 정문이 대체 어디인지....

그래도 찾는 길에 예쁜 나무들도 보고 좋네요ㅎㅎ

천안시청 공무원들은 근무 환경이 참 쾌적한 거 같습니다

사실 정문은 주차장에서 바로 갈 수 있는

민원동 정문을 말한 거 였습니다....

여기로 들어가면 돼요!

덕분에 천안시청 산책 했네요ㅎㅎ

오늘은 제가 가던 아산시립도서관 휴관일이라

처음으로 도솔도서관을 방문하였는데요

아산시립도서관은 모두 월요일에 휴무이지만

천안시립도서관은 도서관별로 휴무일이 달라요!

아산시에서도 이런 정책들은 배웠으면 좋겠네요

민원동 정문을 통과해서

도솔도서관이 위치한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책 향기 가득한 도솔도서관으로 드디어 입장합니다!

2층 복도를 따라 도솔도서관의 시설들이 있는데요

보통 단독 건물을 사용하는 다른 도서관들에 비해서

규모가 매우 작습니다

더군다나....

도솔도서관 운영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서 18시까지만 운영한다네요....

헛걸음했습니다....

저도 나름 찾아보고 갔는데 아쉽네요


결론적으로 도서관이나 열람실을 이용할 목적이라면

다른 도서관을 찾아가겠습니다!

천안시청에서 근무하시거나 볼 일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간단히 이용하기 좋은 도서관인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04.07 - [여행연구소] - [아산시/탕정]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

 

[아산시/탕정]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아산시립 탕정온샘도서관 방문 후기입니다. 짜잔! 탕정온샘도서관입니다. 제가 매일 작업하는 공간입니다ㅎㅎ 우선 이곳의 매력은

happy-diaj.tistory.com

2021.04.20 - [입시연구소] - [대학 도서 자료수] 주요 대학 학생 1인당 도서 자료수 top10 대학 리스트

 

[대학 도서 자료수] 주요 대학 학생 1인당 도서 자료수 top10 대학 리스트

안녕하세요, 다이아J입니다. 오늘은 주요 대학 중 학생 1인당 도서 자료수 top10 대학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에서 가장 하고 싶은 게 뭘까요? 공부 아닐까요?ㅎㅎ자의든 타의든 대학에서

happy-diaj.tistory.com

그리드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